17년 전통 노블결혼정보, 1년 내 결혼하기 특별회원...1억원 이벤트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6/07 [14:22]

17년 전통 노블결혼정보, 1년 내 결혼하기 특별회원...1억원 이벤트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06/07 [14:22]

 

 

▲ 17년 전통 노블결혼정보, 1년 내 결혼하기 특별회원...1억원 이벤트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은 17년간 꾸준히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대한민국 1세대격 결혼정보업체로서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품격 결혼정보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결혼은 인륜지대사로서 결혼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라며 결혼은 예나 지금이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해 왔다. 결혼을 미루다 못해 거부하는 비혼 인구가 늘어간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대다수가 결혼으로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20·30세대는 대체로 직장과 집, 자가용 등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결혼과 출산은 선택사항으로 여긴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또한 결혼에 대해서는 안 해도 된다는 응답자가 전체의 71.7%에 달해 필수라는 응답(28.3%)을 크게 웃돌았다. 출산의 경우도 안 해도 된다고 밝힌 응답자가 57.4%로 절반 이상이었다.

특히 현재 미혼인 응답자(969) 가운데 38.3%"앞으로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현재 자녀가 없는 응답자(124) 중에서도 39.6%"자녀 출산을 하지 않겠다"고 답했다. 이러한 비혼과 저출산 문제에 대하여 노블은 회원 한 명 한 명의 입장에서 결혼이라는 중대사를 위하여 각고의 노력으로 성혼율을 높일 수 있도록 부모의 심정으로 이벤트를 열었다.

노블결혼정보에서는 가입 후 1년내에 회원과 결혼할 시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하였다. 해당 이벤트는 대구본사와 부산 직영지사에서 선착순으로 100명만 접수받으며, 노블회원과 프리미엄회원에게만 특별히 자격이 주어진다.

김성근 대표는 “17년 결혼 노하우가 반영된 차별화된 맞춤형 상담을 통해 최적의 이상형과의 만남을 상담전문가가 전담해 주선하고 있어 결혼이 고민인 미혼남녀는 물론, 자녀 결혼 문제로 걱정하고 있는 부모에게 결혼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노블결혼정보 회사는 부모들이 먼저 찾는 회사로 알려져 있는데, 자녀 결혼이 고민인 부모들이 차별화된 서비스와 부모와 자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17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최우선의 원칙을 지키면서 남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지향하여 높은 결혼 성공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더뉴스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재활용신문/김수현/강인태/이맹선/화성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