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관광 로드마케팅 펼쳐

행복“의 성”으로 놀러 오세요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19/05/02 [17:45]

의성관광 로드마케팅 펼쳐

행복“의 성”으로 놀러 오세요

백두산 기자 | 입력 : 2019/05/02 [17:45]

[다경뉴스=백두산 기자]의성군이 대구시와 지역 공연 콘텐츠 상호 교환사업을통해 상생협력에 나섰다. 군은 5월 1일 대구 동성로에서 거리 공연을 하면서 의성 세계연축제와 의성관광자원도 함께 홍보했다.

 

▲ 사진설명=행복“의 성”으로 놀러 오세요, 의성관광 로드마케팅 펼쳐 백두산 기자

 

이번 공연은 지역의 공연 콘텐츠 교환을 통해 예술 단체에게는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에는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상생협력사업이며 거리 공연 중 사랑가, 뽕타령 등은 신명나는 퓨전 국악으로 동성로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귀와 눈을 즐겁게 했다.

 

더불어 다가오는 4일부터 개최될 의성 세계연축제를 비롯하여 의성 유명관광지 홍보와 기념품·리플렛 배부 등 로드마케팅 실시로 관객과 행인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또한 하반기 10월에 개최되는 제2회 의성슈퍼푸드 마늘 축제에는 대구 뮤지컬 갈라 거리공연팀이 답방 공연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내년으로 예정된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앞두고지방관광 중심지 도약의 초석을 다지기 위한 첫 출발로서 이번 대구시와의 지역 공연 콘텐츠 교환 공연은 의미기 크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상호교환 거리 공연을 통해 시도군민이 체감하고 대구경북이상생 협력해관광의성 실현에 한 발짝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행복“의 성”으로 놀러 오세요, 의성관광 로드마케팅 펼쳐 백두산 기자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