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오, ‘콘텐츠, 디지털로 이노베이션 하다’ 북토크 행사 개최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운영사 북이오 창작자 와 출판인 위한 행사 개최

김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1/13 [21:50]

북이오, ‘콘텐츠, 디지털로 이노베이션 하다’ 북토크 행사 개최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운영사 북이오 창작자 와 출판인 위한 행사 개최

김수현 기자 | 입력 : 2019/11/13 [21:50]

 

▲ 북이오 북토크 행사 포스터   

 

북이오(대표 강민수)는 출판 생태계 를 활성화 시키고 작가 와 출판사 들의 정보 교환 과 교류 를 위해 북토크(Buk 토크)’ 행사 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출판·미디어 분야 의 종사자 나 저작·창작 에 관심이 있는 사람 이라면 누구나 행사 에 무료 로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1127() 서울 다산 북살롱 에서 개최 되는 북토크 는 콘텐츠, 디지털 로 이노베이션하다라는 주제 로 진행 되며 전자출판 전문가 인 다산북스 서대진 본부장 과 뉴미디어사 비즈업을 운영 하고 있는 유병온 대표 를 초청해 콘텐츠 비즈니스 에 대한 인사이트 를 제공 하는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북이오 강민수 대표 도 마지막 강연자 로 참여해 북이오 의 신규 서비스 채널소개 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의 사업화 가능성 에 대해 발표한다.

작가 나 블로거, 창작자, 출판사, 미디어사 등 콘텐츠 창작 이나 제작 과 비즈니스 에 관심이 있는 사람 이라면 누구나 북이오 홈페이지 를 방문해 온라인 신청서 를 작성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무료 행사인 북토크 는 사전 에 참가 신청을 받아 1122() 참석 확정 여부 를 개별 연락해 안내 할 예정이다.

한편 2014년 설립 된 북이오 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북이오를 운영 하며, 온라인 으로 행사자료 를 열람 할 수 있는 에코백서비스 와 종이책 프로모션을 위한 북티켓제품 등을 선 보이며 그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